데이터 센터 시설을 지키는 중력식 익스텐더 디자인

제조업체

York Building Products

설치 관리자

Roche Brothers Inc.

위치

미국 버지니아주 섄틸리

디자이너

Earth Retention

중력식 벽으로 안정성 제공

익스텐더 유닛이 포함된 이 매그넘스톤 중력식 옹벽은 미국 버지니아주 섄틸리에 있는 새로운 데이터 센터와 그 기반시설을 위한 토지를 보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중력식 옹벽 디자인의 가치

이 산업 부지를 보호하기 위해 764㎡ 의 옹벽을 세워 건물이 들어설 부지를 높이고 토지의 사용 가능 면적을 확장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무거운 하중을 지탱하며 지오그리드 보강 없이도 벽 뒤의 설비를 보호할 수 있었습니다. 벽체 시공사인 Roche Brothers는 벽체를 가치 공학적으로 시공했으며, Earth Retention의 엔지니어링 팀과 함께 벽체 디자인에 참여했습니다.

원래 지정된 현장 타설 벽을 중력식 벽으로 대체하여 시간과 노동력을 절약하고 설치를 효과적으로 간소화하였습니다. 매그넘스톤 블록의 뛰어난 범용성 덕분에 벽체 시작 부분의 각진 모서리를 매끄럽게 흐르는 곡선으로 전환할 수 있었으며, 그 높이는 최대 5.8m에 이르렀습니다. 사용된 매그넘스톤 블록과 인터로킹 익스텐더는 York Building Products의 전문가들이 제작했습니다.

옹벽 요약 및 솔루션

매그넘스톤의 중공코어 블록은 탁월한 배수 기능을 제공하며, 중력식 익스텐더는 굴착 깊이를 0.61m 길이로 조정할 수 있도록 해 디자인의 유연성을 높입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 현장 타설 물류(거푸집, 발판, 양생 콘크리트) 대신 매그넘스톤 중력식 익스텐더를 사용하면 비용을 최소화하고 까다로운 디자인 문제들을 해결하면서도 시공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이 사례 연구 다운로드

이 사례 연구를 동료들과 빠르고 쉽게 공유하세요.

더 많은 사례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