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혁신을 선도합니다

전 세계 생산자 네트워크와 함께하는 매그넘스톤은 세계 최초의 습식생산 대형 블록 중공코어 옹벽 시스템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다양한 주거 및 상업용 프로젝트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수십 년의 업계 경험을 가진 매그넘스톤은 한 시공사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시공사, 엔지니어, 건축가 및 제조업체를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매그넘스톤은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시작부터 철저히 준비합니다. 중력 및 지오그리드부터 양수 연결 및 우수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옹벽 디자인에 필요한 무료 자료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괄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 소프트웨어와 견적 도구 및 사례 연구 라이브러리를 갖추었습니다. 매그넘스톤의 입증된 성공 실적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규모와 복잡성을 가진 모든 프로젝트가 완수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의 대형 블록 디자인은 솔리드 콘크리트 시스템보다 40% 적은 콘크리트를 사용합니다. 또한 아름다운 자연석의 질감을 갖춘, 간단하면서도 효율적인 옹벽을 제공합니다.

매그넘스톤은 시중에서 유일하게 다양한 길이의 중력식 옹벽 익스텐더 유닛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훨씬 더 창의적인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생산자에게는 수익성 있는 기회를, 설계자에게는 시간을 절약하게 해줄 자료를, 시공자에게는 직관적인 단계별 설치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매그넘스톤의 옹벽은 그 범용성과 오래 지속되는 강도로 잘 알려져 있으며 미래 세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프로젝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솔리드 벽 시스템보다 콘크리트를 적게 사용하여 보다 지속 가능한 건축 옵션을 제공하며, 생산 및 배송 과정에서도 더 적은 양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합니다. 매그넘스톤의 대형 중공코어 디자인은 벽 구조의 내부 수직 투과성에 있어 차별화된 가치를 더해줍니다.

매그넘스톤이어야만 하는 이유

매그넘스톤 블록은 생산, 엔지니어링, 디자인에서 옹벽 건설 및 설치에 이르기까지, 프로젝트와 관련된 모든 사람이 당사의 시스템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매그넘스톤 제품은 “설치” 에 뚜렷한 이점이 있습니다.

매그넘스톤이 제공하는 다양한 길이의 중력식 옹벽 익스텐더는 매그넘스톤 시스템에 맞춤화된 유일무이한 제품으로, 매그넘스톤의 표준 블록에 맞게 만들어진 어태치먼트입니다. 서로 맞물리는 익스텐더 유닛이 베이스 코스를 지지하고 강화하여 보다 높은 중력식 옹벽을 건설할 수 있게 됩니다.

중공코어 매그넘스톤 블록과 익스텐더 유닛을 사용하여 제조에 사용되는 콘크리트 양을 크게 줄였고, 배송 및 전체 비용도 더 효율적으로 절감했습니다.

손쉬운 설치
및 기능

매그넘스톤 블록 디자인의 특징은 대형 중공코어, 각진 측면, 특허받은 SecureLug 인터로킹 및 정렬 시스템입니다. 이 특징들 덕분에 설치가 보다 빠르고 간편하며 경제적입니다. 매그넘스톤 옹벽 시스템의 특장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코너스톤 벽 솔루션은 NCMA(미국 콘크리트 석조 협회) 및 NPCA(미국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협회)의 자랑스러운 회원입니다.

전 세계에 퍼져 있는 매그넘스톤 제조업체 네트워크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으며 북미, 유럽, 아프리카, 남아메리카 및 아시아의 일부 지역에서 자격을 갖춘 라이선스 보유 사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주요 이점

매그넘스톤 시스템은 기존의 대형 블록 옹벽 생산 공정에 비해 엄청난 이점을 갖고 있습니다. 매그넘스톤의 독점적이고 혁신적인 기능은 설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모든 프로젝트에 대한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환경 친화적

  • 운송 비용 절감

  • 모든 디자인에 맞는 솔루션

  • 효율적인 생산 시스템

  • 빠르고 쉬운 설치

  • 독점적인 중력 익스텐더

우리의 숫자는 40입니다

매그넘스톤의 옹벽블록에는 기존 공법보다 훨씬 적은 양의 콘크리트가 사용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프리캐스트 대형 블록 벽의 구조적 짜임새를 개선하고 더욱 독창적인 엔지니어링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매그넘스톤 자료 및 지원

매그넘스톤은 잘 정리된 성공 사례뿐만 아니라 영업, 고객 지원 및 기술 자료와 관련된 지원까지 모두 제공합니다. 매그넘스톤이 생산자에게 제공하는 지원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