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거리, 앨버타 – 세그먼트 및 대형 블록 옹벽을 전문으로 하는 전세계 하드스케이프 시장의 선두주자, 코너스톤 월 솔루션즈(CornerStone Wall Solutions Inc.)는 2022년 1월 1일부로 알랭 미쇼가 회사의 신임 사장으로 선임되었음을 오늘 발표했습니다.
미쇼는 콘크리트 업계에서 20년 가까이 폭넓은 경력을 쌓았으며, 기술 영업 및 제품 지원 분야에서 관리직을 두루 거쳤습니다. 그는 지난 2016년 코너스톤 월 솔루션의 공동 소유자(파트 오너) 겸 부사장으로 취임하여 맡은 바를 훌륭히 수행해 왔으며, 12년 동안 이 회사에서 근무했습니다.
“우리 제품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고 전 세계 부지 개발 및 기반시설 프로젝트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입니다.” 미쇼는 말했습니다. “제품 개발을 더욱 발전시키고, 전세계에서 콘크리트 제조업체 네트워크를 확장하며, 고객, 파트너 및 생산업체에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는 것에 계속해서 우리의 주요 초점이 될 것입니다.”
부사장으로 재직할 당시, 미쇼는 사업 확장 및 운영 부서를 성공적으로 관리하며 북미, 유럽 및 오세아니아 시장으로의 확장을 지휘했습니다. 또한 미쇼는 노던 앨버타 공과대학교에서 토목공학 학위를 취득하였으며 업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은 효율성과 간단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미쇼가 말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옹벽 제품의 강력한 내구성을 통해 평생 지속되는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코너스톤 월 솔루션 소개:
코너스톤 월 솔루션은 199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포함된 콘크리트 옹벽 시스템을 보유하였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코너스톤 100, 매그넘스톤 등이 있습니다. 코너스톤 월 솔루션은 전 세계 건식 및 습식 콘크리트 제조업체에 독점 생산 및 라이선스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엔지니어링 옹벽 솔루션을 완성하는 종합적인 디자인 및 견적 소프트웨어와 탁월한 기술 및 영업 지원을 제공합니다.